셔츠룸알바 완전 정복 미수다에서 가능하다!

셔츠룸알바
셔츠룸알바

셔츠룸알바 인사라는 것은 도대체 무엇인가? 셔츠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고 우선 룸으로 입장 후 간단한 설명을 듣고 아가씨들을 초이스를 보시면서 자신이 원하는 여성을 파트너로 고르시면 1차적인 놀 준비는 모두 완벽하게 끝난다.

파트너를 초이스를 하셨으면 손님옆에 착석하게 되고 처음 만난 사이이기 때문에 어색함을 풀기 간단한 인사 후 술한잔을 마시면서 형식적인 자기소개를 나누게 된다. 셔츠룸의 하이라이트 라고도 할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시간이라고 하며 인사의 과정은 노래를 틀어놓고 자신의 파트너가 방문한 손님에 무릎 위에 안자서 입고 있던 홀복을 탈의 후 속옷만 입은 상태에서 와이셔츠로 갈아 입는 시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단 위의 속옷은 탈의하기때문에 기존 가라오케와 다르게 터치가 가능하다는 점이며 위에 속옷은 탈의 상태이기 때문에 터치가 가능하다.

기본적인 수위는 위 까지만 터치가 가능하다고 보면 되고 앞서 설명 했듯 기본적인 수위이다. 기본 한 타임의 시간은 약 1시간 30분이기 때문에 그 시간 안에서는 손님의 시간이며 즐겁게 술자리를 만들어가면 된다. 강남 룸싸롱 종류로는 크게 두 부류로 분류 할 수 있다. 고가의 주대와 수질 높은 매니저들로 맴버쉽 위주로 영업을 하는 하이업소, 대중성과 함께 고객의 취향의 다양성을 강조한 로우업소로 크게 분류되는데, 하이업소는 보통 텐프로, 텐카페, 쩜오, 로우텐카페(짭텐) 으로 나눠지며, 로우업소는 하이업소를 제외한 모든 룸싸롱 형태의 업소를 지칭한다.

강남에서 유일하게 운영 되는 형태의 하이업소들이 고급 비지니스룸 형태의 전통과 격식을 따르고 있고, 매니저들의 수준 또한 높은 강남 룸싸롱 이라고 할 수 있는 룸싸롱 이지만, 로우업소는 전국어디나 경험 할 수 있는 퍼블릭, 가라오케 외 변종 시스템인 셔츠룸, 레깅스, 풀싸롱 형태의 업소를 통 틀어 로우업소라고 볼 수 있으며, 저렴한 주대와 봉사료 외 좀 더 다양한 스타일의 형태로 영업을 하는 곳이다.

미수다 실전 노하우에서는 화류계( 花柳界), 일명 유흥업소(遊興業所) 분야에서 일자리를 찾거나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서, 관련 업종에서 일하면서 벌어지는 크고 작은 고민들에 대한 공유와 그에 따른 도움이 될만한 노하우 등의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을 나누고자 한다. 혹시 화류계 또는 유흥업소 분야를 처음 시작 하려고 하는가? 아니면, 일을 시작 하고 나서 처음 겪는 일들로 고민들과 스트레스가 많은가? 아마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 중에는 지인이나 친구 들을 통해 간접적으로 혹은 다양한 매체들을 통해서 화류계에 대하여 보고 들었을 수도 있을 것이다.

미수다에서 관련 업종에서 현직으로 일하고 있는 종사자들의 경험담들을 토대로 궁금증을 해소 하고, 자신에게 알 맞는 업종을 찾을 수 있도록 하나씩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Published
Categorized as Journal